Answered By: 포스텍 청암학술정보관
Last Updated: Jan 10, 2019     Views: 359

안녕하세요.

1.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방법

- SciFinder 외의 다른 도서관 구독 자원에 이상없이 접속되지 확인해주세요

- 내 IP가 141.223.*.*인지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http://whatismyipaddress.com

2. 시스템 관련 사항

- 사용하고 계신 노트북의 OS와 인터넷브라우저가 아래 요건 사항을 충족시키는지 확인해보세요.

- http://www.cas.org/support/scifi/sysreqs.html 

3. 접속 후에 문헌 검색 등에는 문제가 없는데 구조식 작성하는 툴만 문제가 있다면 자바, 자바스크립트 설치를 한 후 다시 한 번 시도해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해당 내용을 캡쳐하여 보내주시면 해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Related Topics

질문하기

Your Question
Your information
Fields marked with * are required.
요청주신 질문에 답변을 하기 위해 이메일, 이름, 소속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1년간 보관 후 파기됩니다. 개인정보 수집에 미동의 시 질문을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