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ed By: POSTECH LIBRARY
Last Updated: Jan 10, 2019     Views: 2256

안녕하세요.

전자책 도서관 이용 시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난다면 사용하고 있는 캡쳐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시켜 주셔야 합니다.

특히 Microsoft의 ONENOTE 프로그램 실행을 종료해주셔야 합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하셨는데도 동일한 메시지가 뜨느 경우에는

작업관리자(ctrl+Alt+Delete)의 프로세스에 Onenote.exe 와 OnenoteM.exe가 모두 종료된 상태인지 확인한 후

모두 종료된 상태에서 다시 실행해 주셔야 합니다.

질문하기

Your Question
Your information
Fields marked with * are required.
요청주신 질문에 답변을 하기 위해 이메일, 이름, 소속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1년간 보관 후 파기됩니다. 개인정보 수집에 미동의 시 질문을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