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Questions

Ask a Librarian - 사서에게 물어보세요

Useful Tip: 질문을 입력하시고 Ask Us 버튼을 눌러주세요! 현재 오류로 인해 한글 검색이 지원되지 않고 있습니다.
Q

스마트폰 포맷 후 Bookcube 앱을 다시 설치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폰을 최근 포맷해서 해당 어플리케이션이 삭제된 상태입니다. 기기등록 과정을 다시 거쳐야 하나요?
Last Updated: Oct 04, 2011  |  144 Views

Was this helpful? 0   0
A

Answer

북큐브 어플리케이션의 기기 등록은 하나의 기기종류에 대해 한 건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즉, 기기등록 과정을 이미 한 차례 거치셨기 때문에 고유번호를 다시 받으실 수는 없으므로 이미 등록된 단말기 고유번호를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1. 전자책 도서관(http://ebook.postech.ac.kr) 접속 및 로그인

2. 로그인 하단의 단말기/스마트폰 등록도우미 버튼 클릭(하단 이미지 참조)

3. 전자책 이용기기 관리 탭 선택

4. 단말기명에서 해당 단말기를 찾아 고유번호 복사

5. 북큐브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기기등록 과정에 따라 고유번호 등록에 위 복사한 번호 추가

Other Answers / Comments (0)

     
    Call us:
    (054)279-2547
     
     
    Tweet your question to
    @postechlibrary
    Homepage

    Related content from 주제별 리소스가이드(Subject Guide)

    이용방법

    현재 한글 검색 오류로 한글검색이 불가능합니다. TOPIC 카테고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질문을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시판은 학술자원에 관한 문의나 자료요청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공용컴퓨터에 대한 장애나 건의사항HEMOS의 장애신고를 통해서 해주십시오.